빵떡이는.. Ver 2023 (7월 2일 수정) > 팁&정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팁&정보

빵떡이는.. Ver 2023 (7월 2일 수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빵떡
작성일 23-01-01 01:01

본문

2023년 7월 2일

상반기에 아마 지금까지 준비하던 프로젝트 중에 제일 길었던 

빵떡이 글로벌 서비스, 빵떡 리뉴얼, 홈페이지 리뉴얼의 작업이 지난달 적용되었습니다.

서비스 오픈 초기의 약간의 우여곡절과 아마 지금도 숨겨져있는 작은 문제들이 있겠지만,

우려하던 것과 달리 큰 무리없이 서비스가 적용되었습니다.


이제 또 새로운 작업을 위한 생각과 함께 약간의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빵떡이가 수익이 거의 생기지 않는 상황이기 때문에, 그거에 대한 보완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빵떡이를 이거든 저거든 혼자 하는 이유가 제 주머니에도 들어오는게 거의 없다시피 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글로벌 서비스도 사실 그 차원에서 진행한 것이긴 합니다만, 따로 광고를 하지 않아서 긴 호흡으로 기다려야 하고,

계속 새로운 시도를 해보려고 합니다.


뭐.. 뭐든 되겠죠? ㅎㅎ


--------------


2023년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2022년에 트위치 한국에 강한 폭풍이 불어왔고, 아직도 혼란스러운 상황인 듯도 합니다.

다행하게도 빵떡이의 통계 수치상으로는 큰 혼란은 없는듯 하여 걱정은 덜었습니다. 

그래도 스트리머 분들과 시청자 분들이 좀 더 나은 상황에서 방송이 될 수 있도록

2023년에도 도움이 될 만한 것들을 찾아보고 고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빵떡이가 생겨난지 4년여가 지나.. 이제는 한국에서는 누구나 쓰는 정도까지 성장해올 수 있도록

빵떡이를 이용하고, 아껴주시고, 도움을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항상 즐거울 수 없고... 고민하거나, 힘들어하시는 일들이 생기기 마련이지만,

그래도 방송을 하고, 방송을 시청하는 그 시간들이 행복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Unripesoft.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