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용약관

본 서비스는 Unripesoft(이하 '우리')에 의해서 운영됩니다. 

우리는 bbang.unripesoft.com을 비롯한 여러 도메인을 통해서 웹사이트(이하 "사이트") 및 서비스와 연동된 외부 서비스(이하 "외부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페이지를 통해서 서비스 약관의 최신 버전을 언제든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사이트 혹은 외부 서비스에서 우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본 약관 및 운영 정책에 대해서 동의하게 되므로, 주의 깊게 살펴 주시기 바랍니다.


개별 서비스들의 구체적인 내용은 각 서비스 상의 안내, 공지사항, 빵떡 커뮤니티(이하 "커뮤니티") 등에서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봇을 채널에 입장시키거나, 사이트의 일부에 억세스하거나, 사용함으로서 사용자는 본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우리 서비스에는 기본적으로 본 약관이 적용됩니다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별도의 약관, 정책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우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이하 "사용자")는 우리의 서비스를 불법 또는 무단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서비스를 사용할 때의 해당 관할권의 모든 법률을 위반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는 우리 서비스를 이용할 때, 법률 및 외부 서비스의 약관, 정책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사용자는 우리 서비스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공지사항 등 우리가 공지/통지 하는 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기타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사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법률, 약관, 정책 및 기타 사회통념상 서비스 정지가 합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해당 사용자의 이용을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외부 서비스에는 제3자의 자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용자가 입력한 정보를 통해서 제3자의 웹사이트로 안내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해당 컨텐츠의 내용을 검토 및 평가할 책임이 없으며, 정보 혹은 서비스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하여 발생한 어떠한 손해나 분쟁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으며, 제3자의 서비스에 대해서는 제3자에게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사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법률을 위반하지 않아야 하며, 저작권, 상표권, 프라이버시등 기타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아야 합니다.

사용자가 입력한 정보에 대해서는 우리가 검토, 평가할 책임이 없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우리 서비스는 서비스 업데이트,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시설 보수 등의 서비스 관리적인 사항과 외부적인 전기, 네트워크등 장애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전체 혹은 일부의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가 변경되거나 중단, 제거될 수 있으며, 외부 서비스 또한 그러합니다.

사용자가 우리 서비스를 통한 기대 수익 및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우리와 사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노력을 합니다.

하지만, 그러한 경우에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아 소송이 제기된 경우,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관련법령에 따른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시행일>

본 약관은 2021년 2월 3일부터 시행합니다.


Copyright © Unripesoft.com All rights reserved.